자유게시판

노인의 날 행사(sliver day) : 사랑을 꽃피우는 사회 "국민연합"

본문

노인의 날 행사(sliver day) : 사랑을 꽃피우는 사회

본 문안을 국민의 밝은 사회 생활을 위하여 귀(개인, 단체) 개시판에 무작위로 올림을 양해 바람니다. 귀하의 깊은 통찰(사랑과 제보)을. . . .

국민연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전 세계 효자 효녀 운동 연합회)는 매년 노인의 날 기념으로 장수 100세 기원 노인 100인에게 작은 선물을 증정을 하였으나 올 2014년 노인의 날(10월 2일)은 국민연합 창립 20주년 - 1994년 11월 11일 창립 - 을 맞이하여 고령자들이 활력을 갖출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 합니다.

심자일심지주 : 心者一心之主와 정수정체만보행 : 淨水菁采萬步行의 타이틀을 갖고서 프로그램을 설정(마련)하였습니다. 노인(silver)들의 건전한 정신과 몸(육체)의 건강과 재미 있고 즐거운(행복한) 생활을 위하여 활동(운동)을 합시다.

노년의 건강(활동)을 위하여 서울시내 각 공원과 위성(지방)도시 공원 일원에 국, 민, 연, 합, 과 별표를 기재(표시)하여 이를 찼아오는 사람에게 상품을 지급 - 보물(건강)찼기 이벤트 - 합니다.

10월 2일(노인의 날)과 11월1일과 11월11일에 연속적으로 행사를 개최 함

. 9월 25일부터 각 공원에 선물(교환)용지를 배포함. 본 행사에 참가하는 사람 - 장수 100세 만세 기원 기념 선착순 1oo인 - 에게 참가 기념품을 제공.

행사 선물 교환 용지를 찼아서 같고 오는 사람에게 10월 2일 탑골(파고다)공원 앞에서 - 오후 1시부터 5시 – 지급.

국,민,연,합 4장을 다 찼아오는 이들에게는 활염과 꽃 저금통, 통일 기원 통가죽 허리띠(혁대), 통일 기원 티 사쓰(옷), 건강 넥타이, 건강 악력기, 신분증(카드)지갑과 통일 기원 메달 키 고리와 기념품등을 제공.

별표시(부착)를 찼아오는 이들에게는 건강 넥타이를 제공.

국민연합을 다 찼지 못하고 각 1장씩만 찼은 사람에게는 참가 기념품을 제공( 1인 1매 지급)

건강 수칙 :

건전한 정신과 건강한 몸을 위하여 하루에 5끼에 소식을 취하고

흡연을 하지말고 음식물을 섭취하였을때 배에 가스가 차면 부적결한 음식물로서 섭취를 중단

오전, 오후에 운동을 머리 운동과 손 운동 및 걷기 운동을 . . . . .

모든 식물(음식)에는 생명력(목숨)과 힘(건강)과 맞(향)을 삼위일체로 적용하여 모든 식물(음식물)에 부여하셨고 활염은 모든 식물을 결집,확산하여 그 기능을 더욱 강화 시키는 작용을 한다.

활염(생명 보존 식품)은 모든 식물(동,식물성)에 그 용도를 강화 시켜서 인간의 생명을 보전 하고 죽음으로부터 보호하며 물(바다)의 정화 작용과 식물(열매)의 결실을 돕고 불결함을 방지 하고 모든 음식물에 첨가하여 맛(향)을 강화

실버(노인)창업자 및 일반인(은퇴자)의 창업을 위하여

현 사회는 아직도 일을 할수 있는 능력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년 퇴직을 하여 집안에서 그냥 있기가 뭐하여 소일거리를 찼는 이들을 위하여 다소나마 도움이 될수 있기를 바라며 . . . .! 나이가 들수록 활동(일)을 할수 있기를 . .

무슨 일(업종)이든지 간에 창업을 하려거든 다음 사항을 참고하시오.(현재 사업체를 운여하고 계신 분들도 참고를. . . !)

1. 건강한 몸을 유지해야 한다. 2. 여유있는 마음(생각)을 가져야 한다. 3. 복장은 단정히하라. 4. 밝게 행동을 해야 한다. 5. 항상 웃음을 띈 모습(얼굴)을 보여라. 6. 유쾌하게 말 한다. 7. 상대의 요구 사항을 빨리 파악 하라. 8. 시간을 끌지를 말어라. 9. 물건에 흥미를 같게 한다. 10. 주의를 집중시킨다. 11. 소유하고 싶게한다. 12. 행동을 유발시킨다. 13.만족감을 준다. 14. 기억에 남게한다. 15. 특별한 상품(맛)을 개발하라. 16. 헌신적으로 행동 한다. 17. . 18. . 19 항은 . . . .?

사업의 꽃 : 광고

현대는 정보 - 전단지. 신문. 라디오. T V. 인터넷. 스마트 폰등 - 시대인 것이다. 이를 적극 활용하라.

광고는 그 기업의 정신이 담겨저 있다. 좋은 광고는 사회도 밝고 아름답게 한다.

국민들로부터 신로(믿음)를 받고 있는 광고 - 모든 광고(물품)에 표준 - 를 방영하는 우수한 기업체로 참고를 하시면 도움이 될 것이요,

(모든 물품의 구매 의욕을 90%가 광고가 차지하고 있는 것이다.)

S K 텔레콤과 광동제약, 두산, 삼성, 현대, 퓨어 라이프. 동서

사람은 꿈을 품음으로 용기가 생기고 희망을 가짐으로 활력이 생기며 활동을 함으로 행복 한 것이다.

자원 봉사자(학생, 일반)모집. 노인의 날 행사에 참여 할 자원봉사 요원을 모집 합니다.

매일 반복되는 생활, 같은 여건속에서의 생활은 발전(즐거움)이 없습니다.

1개월에 한번은 종교 단체나 사회 봉사단체에서 봉사 활동을 하세요. 봉사 활동을 하면 삶(생활)의 보람과 활력을 갖게 되고 다른 사람과의 올바른 관계(우정)를 맺음으로 인하여 인지적인 성격 발달과 애정적인 관계를 경험하여 자기 통제능력과 독립성, 자율성의 기초가 형성되어 사회 전반에 걸친 관습과 전통, 예의 범절등 많은 사회 규범적인 행동 지침을 배우고 올바른 윤리관을 세울 수 있는 것입니다. (자원 봉사 참가증 발급. 5시간)

본 설문지에 표시를하여 제출하여 주십시요

당신의 종교관(개념)은 무었 입니까. 해당 사항에 0표를 하여 주세요.

기독교계(창조론) : 이 세상에는 신(하나님)이 존재를 한다. ( )

불교계통(연기론) : 이 세상에 신(하나님)은 존재하지 않는다.( )

성 명 : ( ) 성 별 : ( ) 나 이 : ( )

당신의 설문지 참여가 올바른 사회(종교)를 창출 할 것입니다.

국 민 연 합 :

한국 효도운동 연합회. 국민 창업 계발 연구원, 국민 여가 선용 연구회

전 화 ; 02 - 747 - 0211. 02 - 792 - 5491. H P ; 019 - 248 - 1918

이메일 ; 개 도 : rainbow7way@nate.com. 효 도 : peopleksg@daum.net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상단으로 가운데로 하단으로